BNI Video, 획기적인 비디오 플랫폼 출시
상태바
BNI Video, 획기적인 비디오 플랫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유연성 갖춘 웹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
Cisco, Comcast Interactive Capital 및 Time Warner Cable의 지원을 받고 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BNI Video가 케이블, 통신 및 무선 업계의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VSP)들이 서비스 제공 유연성, 확장성, 속도 및 신뢰성에서 획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비디오 컨트롤 플레인을 출시했다.

BNI의 비디오 컨트롤 플레인은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이 여러 출처의 각기 다른 콘텐츠를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반을 제공해 준다. 동사의 유연성과 지능을 겸비한 소프트웨어는 VSP들에게 비디오와 기타 차세대 서비스를 모든 최종 지점에 보다 쉽고 시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개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컨트롤을 제공하여, 운영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고 매출 창출 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강렬한 최종 사용자 시청 경험을 구현하게 해 준다.

"BNI의 기술은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의 사업 방식을 변경시킬 만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제공업체들에게 소비자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 줄 추가 역량과 강화된 유연성을 제공해 준다"라고 루이스 토스(Louis Toth) Comcast Interactive Capital 선임 경영 임원은 말했다.

BNI의 소프트웨어는 VSP의 비디오 에코 시스템에서 전략적 역할을 수행하며, 트랜스코딩과 디지털 권리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콘텐츠가 적절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할 수 있게 해주며, 적절하게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요금 청구 및 시청 권한 부여 업무와 상호 작용한다. 독보적인 유연성을 갖춘 웹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를 갖춘 BNI의 비디오 컨트롤 플레인은 VSP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역량 및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출시 시간을 대폭 절감하고 검색, 추천, 소셜 네트워킹 등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 상품에 반영한다. 시스템 유지보수 및 서비스 제공에 보다 강력한 통제력을 발휘하며 세션 요청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여 높은 거래율을 달성한다. 정지나 수동 개입 없이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더욱 풍부하고 개인화된 가입자 경험을 제공, 모든 IP 네트워크로 원활하게 전환하고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기술 활용하여 총 소유비용을 절감한다.

"BNI의 기술은 간단하고 유연하며 확장 가능하다. 당사는 BNI와 협력하여 우리 고객들을 위해 보다 앞선 비디오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마이크 라조이에(Mike LaJoie) Time Warner Cable 수석 기술 담당 임원은 말했다.

"온디멘드 방식이 대세인 상황에서 VSP는 고객의 요구를 한 발 앞서 수용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인프라를 필요로 한다. 당사의 소프트웨어는 VSP가 전통적인 온디멘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당한 효율성을 얻을 수 있게 해주며 동시에 향상된 미래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도구를 공급해 준다"라고 콘라드 클렘손(Conrad Clemson) BNI Video CEO는 밝혔다.

BNI는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새로운 차세대 서비스를 가입자들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 더 강력한 통제 능력, 기능성 및 유연성을 보장해 준다. BNI의 독특한 개방형의 확장 가능한 비디오 컨트롤 플레인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및 기타 차세대 서비스를 모든 최종 지점에 보다 신속하고 쉽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전개할 수 있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보다 증대된 운영상의 효율성과 매출 증대를 달성하고 최종사용자들은 보다 개인화되고 풍부한 미디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bnivideo. 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