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실, 광범위한 디지털 IP 비디오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LOC(Security Link over Coax)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터실, 광범위한 디지털 IP 비디오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LOC(Security Link over Coax) 솔루션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동축 케이블 통해 아날로그 CVBS 비디오와 디지털 IP 비디오 동시에 전송
고성능 아날로그와 혼합신호 반도체 설계 및 생산의 세계적 선두주자 인터실은 단일 동축 케이블을 통해 아날로그 CVBS 비디오와 디지털 IP 비디오를 동시에 전송하도록 설계된 첨단 모뎀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터실 Techwell SLOC(Security Link over Coax) 솔루션은 새로운 선로 설치 또는 케이블 변경 없이 첨단 메가픽셀 IP 카메라가 기존 CCTV 동축 케이블 기반시설에서 동작할 수 있도록 해주어 상당한 비용 및 자원을 절약시켜 준다.

더욱이 인터실 Techwell 디바이스는 기존 CCTV 서비스에 방해를 주지 않고 동축 케이블 기반시설에서 디지털 IP 카메라가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추가로 임베디드 아날로그 CVBS 비디오는 지연이 없는 실시간 확인과 디지털 IP 카메라 제어도 가능하게 만든다. 이제 감시 시스템 제조사들은 지연이 없는 아날로그 CCTV 기능뿐 아니라 네트워크 IP 감시 기능을 지원하는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감시 시스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SLOC 기반 카메라 모뎀 PHY 디바이스인 TW3801과 SLOC 기반 수신기 모뎀 PHY 디바이스인 TW3811로 구성된다. 인터실 Techwell 기술에 기반한 TW3801과 TW3811의 조합은 기존의 아날로그 시스템에서 IP 보안 시스템으로의 부드러운 전환을 보안 감시 업계에 제공한다. SLOC 기술은 설치된 동축 케이블 기반시설을 활용하며, IP 카메라 설계 또는 DVR(Digital Video Recorder) 설계에 큰 변화 없이 네트워크 IP 기능을 가능케 해준다.

TW3801과 TW3811은 고집적 모뎀 PHY 서브시스템으로 아날로그 프론트엔드(AFE), 디지털 모뎀, 2개의 이더넷 미디어 독립 인터페이스(MII)를 지니고 있다. TW3801은 아날로그 CVBS 신호와 이더넷 MII 신호를 수용하며, 동축 케이블 전송을 위해 내부적으로 이 두 신호를 고유한 출력 신호로 결합한다.

TW3811은 SLOC 기반 카메라 모뎀 PHY IC로부터 SLOC 출력 신호를 받아 아날로그 CVBS와 이더넷 MII 신호로 이를 디코딩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기존 아날로그 기반 시스템을 지연이 없는 기능 같은 풍부한 기능들을 갖춘 IP 보안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인터실 SLOC 솔루션은 500미터에 달하는 동축 케이블에서 IP 카메라와 수신기 사이의 고성능 및 강인한 통신을 제공한다. 다운링크 속도는 36Mbps(카메라에서 수신기)이며, 업링크 속도는 11Mbps (수신기에서 카메라)이다.

적응형 컴포지트 비디오 이퀄라이저 디바이스 MegaQ도 출시

CAT5 또는 동축 케이블로 1.67km까지 전달 거리 제공, 완벽한 영상 전달

한편 인터실은 케이블을 통해 컴포지트 비디오를 전달하는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다목적의 단일 채널 적응형 이퀄라이저를 선보였다. 인터실 ' MegaQ' 디바이스는 많이 사용되는 저렴한 CAT 5 케이블뿐 아니라 좀 더 전통적인 동축 케이블을 통해 전달되는 비디오를 자동으로 이퀄라이징하도록 설계되었다. MegaQ 디바이스는 현재 가능한 거리보다 5배가 넘는 최대 1.67km까지 뛰어난 컴포지트 비디오 영상을 전달한다.

이러한 업계 최고의 적응형 이퀄라이저를 통해 카메라 또는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원격지에 위치시킬 수 있어 중계기 및 분배 허브의 필요성을 제거하므로 컴포지트 비디오를 사용하는 보안 시장 또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러한 현저한 성능 외에도 위해 MegaQ 제품군은 최고의 성능을 얻기 사용자 간섭이나 조정이 필요 없으므로 비디오 품질은 더 이상 설치자에 의존하지 않는다.

적응형 이퀄라이저는 영상이 보여지는 신호 체인의 수신 종단에서 작동하므로 MegaQ 이퀄라이저는 기존 설비에 쉽게 추가될 수 있어 영상 품질을 즉각적으로 향상시킨다. MegaQ는 전송(또는 카메라) 종단에 어떠한 액티브 회로도 필요치 않으므로 원격지 또는 건물 및 기둥에 탑재된 카메라를 건드릴 필요가 없다.

ISL59605는 5MHz에서 60dB에 달하는 고주파수의 케이블 손실뿐 아니라 ±3dB의 소스 진폭 변이를 보상한다.

모든 디바이스는 NTSC와 PAL , 컬러와 흑백에 자동으로 호환된다. 입력은 공통 모드 잡음 제거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AC 커플링 및 내부적으로 DC 리스토어링되어 있다. 출력은 2개의 소스 종단된 75Ω 부하로 2VP-P를 구동할 수 있다. 이 이퀄라이저는 하나의 +5V 전원 공급을 필요하며 단지 500mW을 소모한다.

MegaQ 제품군은 케이블 특성을 지속적으로 감시하여 장기간에 걸친 케이블 노화를 보상한다. 잡음 환경 하에서 고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고정 모드가 제공된다. 각 디바이스의 선택적인 직렬 인터페이스는 신호 감시를 제공한다.

인터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rsil.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