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C코리아, 오피트정보통신의 HD-SDI Optic Transmitter and Receiver 출시
상태바
AVC코리아, 오피트정보통신의 HD-SDI Optic Transmitter and Receiver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계기 없이 최대 30km까지 전송 가능
AVC코리아는 광전송장치 전문메이커인 오피트정보통신에서 개발한 HD-SDI 광전송장치인 HD-SDI Optic Transmitter and Receiv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피트정보통신의 광전송장치는 기존 SMPTE 259M 규격의 SD신호와 SMPTE 292M의 HD신호, 그리고 차세대 방송규격인 1080p / 2.97Gbps의 3G-SDI(SMPTE 424M) 규격을 지원한다.

일반적인 PIN Photo 다이오드 방식의 광원을 사용하여 중계기 없이 최대 30km까지 전송이 가능하고 광단자는 기본 SC단자를 채용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FC, ST 광단자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HD-SDI 신호 이후부터는 높은 비트 레이트와 주파수로 신호 전송시 동축케이블로 최대 전송거리에 제한을 받아 광전송장치가 반드시 필요했으나 종전 제품들의 높은 가격과 번거로운 설치를 개선하고자 소형 경량화와 포터블, 이동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별도 고가의 파워 공급 장치 없이 DC 5V, 2A 아답터로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받아 실용성을 더욱 개선시켰으며, 세계적으로도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AVC코리아 홈페이지 www.avcorea.com을 방문하거나 02-718-4791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