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프로테크놀로지, 안개보정 및 저조도 보정 일체형 네트워크 36배 스피드돔카메라 출시
상태바
(주)에이프로테크놀로지, 안개보정 및 저조도 보정 일체형 네트워크 36배 스피드돔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개, 해무, 황사, 스모그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감시 기능 저하 획기적으로 개선해
토탈 보안영상 전문기업 (주)에이프로테크놀로지(대표 이한모)는 안개, 해무 및 황사,스모그, 비, 눈, 화재연기 등의 대기산란으로 인한  감시시스템의 감시기능 저하로 사건, 사고, 재해 등 발생시에 즉각적인 대처가 힘들었던 점을 개선한 안개보정 및 저조도 보정 일체형 네트워크 스피드돔카메라 IPT-8779ZF를 출시했다.

IPT-8779ZF는 36배 광학줌에 디지털 12배를 포함 총 432배 줌 기능을 내장하였고 H.264 압축코덱을 이용, 네트워크 전송이 가능하며 H.264 / MPEG-4 / MJPEG 다중 영상 압축방식을 지원하여 사용자 현장의 환경 및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최적의 영상을 전송할 수 있다. Sigle Mode시 D1급(720x480)에서 H.264 / MPEG-4 압축코덱으로 각30fps으로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IPT-8779ZF는 기존 외산의 고가 안개보정 장비를 국내 기술로 네트워크 카메라와 일체형으로 접목시킴으로써 장비의 최소화 및 국산화함은 물론 안개, 해무, 황사, 스모그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감시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주,야간 RTC 모듈에 의한 스케쥴 기능으로 안개보정 Auto On/Off 기능을 내장하여 주간 백화현상 방지 및 야간 저조도 기능 향상으로 보안시스템의 기능을 한층 강화 하였다.

자체 SD Card를 내장하여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영상 데이터의 손실을 최소화 하였으며, 최대 512 Position 프리셋 설정이 가능하므로 광범위한 지역의 영상의 감시에도 적합하다.

ONVIF 국제 표준규격 프로토콜을 적용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CMS등과 호환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선택이 폭이 보다 넓어졌다.

IPT-8779ZF는 지자체 방범 및 항만, 공항, 소방방재 분야의 감시시스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프로테크놀로지 홈페이지 www.aprocctv.com을 방문하거나 032-682-2690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