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웹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IP-AK2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웹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IP-AK2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빌딩 및 소형 프로젝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선보여
통합 시큐리티 솔루션의 강자 한국하니웰이 웹 기반의 소형 출입 통제 시스템 IP-AK2를 출시한다.

IP-AK2는 무상의 웹 기반 embedded S/W를 제공하여 웹을 통한 시스템 설정이 가능하며 별도의 S/W 설치 및 특정 OS 사용, 전담 PC의 배치, S/W 업그레이드가 불필요하다. 일반 브라우저를 지원하여 IE, Firefox 등 다양한 종류의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28비트 SSL 브라우저 로그인 암호화를 적용하여 사용자 보안에도 만전을 기했다.

IP-AK2는 32비트 ARM9 프로세스를 탑재하고 SQL Lite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하며 Anti-Passback을 지원한다. 컨트롤 판넬에는 플래쉬 메모리가 내장되어, 시스템 업데이트가 필요할 시 USB를 사용하여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소형 출입 통제 시스템인 만큼 사용의 용이성에 초점을 맞춰 간단한 교육만으로도 일반 사용자가 무리 없이 운영할 수 있게끔 했다.

최대 6 유저가 동시 로그인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소규모 빌딩 및 사무실, 소규모 도매/유통/편의점 상가, 소규모 교육 시설, 소규모 숙박 및 의료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어 소규모의 출입 통제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저비용 대비 고효용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제품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을 방문하거나 02-799-6123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