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포레안 오피스텔, 1억원 경품행사 추첨에 모델하우스 방문 몰려
상태바
대전 포레안 오피스텔, 1억원 경품행사 추첨에 모델하우스 방문 몰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대전 관평동 포레안 오피스텔이 한파 속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1억원대 ‘통큰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오피스텔 계약자 한해 에어볼 뽑기 추첨의 기회가 제공되며 1등에게는 약 5천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된다. 그 밖에 최신형 안마의자, LG4문형 대형 냉장고, LG 건조기, LG 공기청정기, LG 드럼세탁기, LG코드제로나인 청소기, LG 43인치 TV, LG 프라엘 뷰티디바이스, 황금열쇠,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유성온천역앞 봉명동에 위치한 포레안 오피스텔 홍보관을 방문하면 선착순 100분에게 라면 1박스씩 주어진다. 모든 계약자들에게는 최고급 와인세트가 계약자 선물로 준비되어있다.  

포레안 오피스텔은 대전시 유성구 관평동 1354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관평동 포레안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1개동 규모의 오피스텔 40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2~10층에 들어서며 전용 22.3㎡ /전용 46.23㎡ 등 총 402실의 소형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지상 1층 상업시설은 전용 896.26㎡(구 약 270형)가 공급 예정이며 지하 1~5층에는 주차장이 계획돼 있다.

특히 단지 내에 대전 최초 IoT(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이 적용돼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관평동 포레안은 전기료알리미, 스마트 제어 스위치, 열림알리미, AI스피커, 스마트 플러그, 가스잠그미 등 홈IoT 시스템을 통해 집안사물들을 인터넷에 연결,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고 기존에 불가능 했던 음성인식, 자동제어, 가전연동 등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입주민의 외출모드, 실내모드 설정 안내 및 실행이 가능하다.

실내에 높은 층고의 복층형 특화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쾌적하고 탁 트인 공간이 연출된다. 복층은 침실, 작업실, 수납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지역난방을 통해 세대 내부에 위치하는 실외기 실과 보일러실을 외부로 설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한다.

지하 주차장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되며 법정 411대를 웃도는 436대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광폭 주차공간을 일부 적용해 초보 운전자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온화함이 느껴지는 공간과 편안함을 인테리어 콘셉트로 설정한 관평동 포레안은 최소한의 공간을 활용한 가구 설계를 통해 실내에 인출식 테이블, 계단 하부 수납공간, 인출식 포켓빨래건조대, 계단장 등을 선보인다. 

또한 빌트인 냉장/냉동고를 비롯해 가전 소물장, 붙박이장/스타일러, TV장, 입식화장대, 신발장 등을 설치한 가운데 쿠첸 2구 쿡탑, LG 스타일러, LG콤비냉장고, 삼성 전자레인지, LG세탁기, 에어컨 등의 풀옵션 가전제품을 제공해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품격을 높였다.

관평동 포레안은 북대전IC가 차량 4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대덕JC도 가까이에 자리해 인접 지역 진∙출입이 가능하다. 지정학적으로 대전, 세종, 청주 중간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지녔으며 단지 인근으로 7개 버스노선이 구축돼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의 광역 도로망도 완비했다. 

롯데마트와 아웃도어몰이 단지 뒤편에 위치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으며 반경 1km내로 다양한 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정주 여건도 마련됐다.

단지 주변에서 엑스포 재창조사업을 비롯해 유성복합터미널, 용산동 현대아울렛, 도안 갑천 친수구역 사업 등이 본격화되며 안정적인 임대 수익 창출과 공실률 최소화에 직결되는 배후 수요 확보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유성구 공인중개소 관계자는 “대전 유성구가 다양한 개발 사업 추진과 진행을 기반으로 젊은 상권으로 변모하고 있다”면서 “노후화된 숙박시설들이 철거되는 동시에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이 잇따라 들어서는 가운데 관평동 포레안 역시 큰 기대 속에서 분양에 속도를 내는 모양새”라고 전했다.

관평동 포레안의 모델하우스 위치, 임대수익 보장제, 임대케어서비스 등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