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부산창업박람회’서 ‘스탬프백 서비스’ 선봬
상태바
페이뱅크, ‘부산창업박람회’서 ‘스탬프백 서비스’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가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미스터디저트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제15회 2014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파파존스, 놀부 등 국내 유망브랜드와 디 초콜릿커피, 포르테커피 등 카페업체, 골프존와 커브스코리아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창업 아이템 선정을 위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 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페이뱅크와 미스터디저트는 종이쿠폰 대신 스탬프 어플인 ‘스탬프백 앱(App)’을 사용해 쿠폰적립을 하고 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으로 이 서비스는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는 것이 페이뱅크의 설명이다.

미스터디저트는 이번 전시회를 맞아 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도넛아이스크림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디저트 관계자는 “2월 오픈한 대치동 1호점에 이어 부산 2호점에도 스탬프백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며 “대치동 1호점을 이용한 고객들의 반응을 보면 휴대폰에 직접 도장을 받는 것이 색다른 경험으로 신기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