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투어2000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2.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검색기능 강화 및 특가상품 노출 확대 등 고객의 편의성 고려

[CCTV뉴스=김진영 기자]투어2000(투어이천)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C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지난 26일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1년간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새롭게 바뀐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비교검색기능 강화’이다. 패키지, 에어텔 등의 여행상품뿐만 아니라 해외, 국내항공권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지난해 도입한 큐레이팅 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복잡한 검색조건 대신 지역, 날짜, 가격 등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들만 적용해 여행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두 번째로 주목해야 할 점은 특가 여행 상품 노출 확대이다. 하루에 1개의 특가상품만 운영하던 할인24시 페이지를 1일, 3일, 7일 기준으로 3개의 특가상품을 동시에 노출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다음 특가 상품 예고까지 진행하고 있어, 특가 여행 상품 구매에 고민이 많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 번째로 주목해야 할 점은 플랫폼의 이미지 변신이다. 상품만 판매하던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재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홈페이지 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직원들이 다녀온 여행지 영상과 고객들의 여행지 영상, 그리고 이벤트 영상 등으로 꾸며진 영상으로 보는 여행지 페이지와 홈쇼핑을 통해 방영되었던 인기 여행지들만 모은 홈쇼핑HIT 페이지가 새롭게 오픈되었다.

이외에도 꼭 필요한 혜택만 모아서 한 눈에 볼 수 있는 BEST 기획전과 이 달의 추천 여행지 등 편의성 높은 다양한 컨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