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도시철도 개통예정 ‘ 김포 사우스카이타운 ’ 조합원 모집
상태바
김포 도시철도 개통예정 ‘ 김포 사우스카이타운 ’ 조합원 모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2.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39층 2770세대(예정) 규모로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은 2019년7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면 김포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풍무역 또한 이용할 수 있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은 홈플러스, sk마트등을 도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고 김포여중, 김포고등의 학교도 근거리에서 통학이 가능하다. 김포시청, 법원, 사우동세무서 등 관공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은 현재 실시계획인가, 건축심의, 교육청 심의 등 기존 인허가를 취득했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은 차질없이 사업을 진행 하고 있으며 계획대로 진행이 되면 2019년 착공에 들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시공사는 포스코 건설로 예정이 되어 있다.

김포지역은 김포도시철도가 2019년 7월에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을 통해 5·9호선을 이용하기 쉬워진다. 이외에도 5·9호선 김포 연장 이야기도 나오고 있으며 김포-계양간 고속도로 또한 들어서면 기존에 있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등을 포함해 교통환경이 더욱 더 개선될 전망이다.

마곡지구는 2013년 전용84㎡ 4억2천만원대 분양을 했는데 현재 11-12억대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 아파트에서 마곡지구까지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어서 대체 주거 지역으로 추후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김포 사우스카이타운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김포 사우스카우타운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로얄층에 대해 궁금한 상황은 대표번호로 연락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