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LoL KeSPA컵, ‘SKT T1 : BBQ 올리버스‘ SKT T1 2:0으로 승리
상태바
2018 LoL KeSPA컵, ‘SKT T1 : BBQ 올리버스‘ SKT T1 2:0으로 승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2.2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5일 오후 8시 액토즈 아레나에서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LoL) KeSPA 컵  8강전 D조 경기서 SKT T1이 BBQ 올리버스를 상대로 2대 0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날 경기는 SKT는‘페이커’ 이상혁을 중심으로 ‘칸’ 김동하, ‘클리드’ 김태민, ‘테디’ 박진성, ‘마타’ 조세형이 출전했다. 

외국 코치진과 선수 ‘말리스’ 세바스찬을 영입한 BBQ는 ‘허공’ 허성주, 말리스, ‘어텀’ 정수환, ‘윈드’ 오명진, ‘쭈스’ 장준수가 출전했다. 

1세트 초반 SKT는 20분전 모든 라인 타워를 철거하고 미드 억제기까지 파괴했다. 1만 이상 골드 차이가 벌어졌으며 SKT는 BBQ에게 1킬도 내주지 않았다. 

1세트는 결국 경기를 압도한 SKT가 12:0 퍼펙트 스코어를 기록하며 22분만에 승리했다.

2세트 초반에는 클리드 ‘녹턴’이 바텀을 기습하면서 선취점을 가져갔다. 경기 중반 SKT와 BBQ의 3:3 싸움에서 BBQ 측의 활약으로 SKT를 잡으며 바론을 노렸다. SKT는 BBQ를 막으러 살아남은 멤버들로 견제, 결국 BBQ에게 모두 잡히지만 바론은 막아냈다. 

킬 점수는 BBQ가 앞서있지만 골드는 비슷한 상황, 말리스가 드래곤을 잡느라 팀원들과 떨어져있는 동안 SKT가 남은 BBQ 4명을 공격하면서 승리했다. 기세를 몰아 미드 타워, 억제기,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SKT가 2세트를 가져갔다.

한편, BBQ에게서 승리한 SKT는 2라운드에서 담원게이밍과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일정을 치룰 예정이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