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핀즈’, 신년맞이 기업전용 홈페이지 등 ‘랜딩페이지’, ‘쇼핑몰’ 제작 할인 이벤트
상태바
‘디핀즈’, 신년맞이 기업전용 홈페이지 등 ‘랜딩페이지’, ‘쇼핑몰’ 제작 할인 이벤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2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반응형 홈페이지 및 렌딩 페이지 전문 제작 웹에이전시 ‘디핀즈’는 ICO 홈페이지 제작, 병원홈페이지 제작, 펜션홈페이지 제작, 부동산홈페이지 제작, 렌터카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중소기업, 여러 단체, 다양한 브랜드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성도 높은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디핀즈는 신년을 맞아 쇼핑몰등 반응형 웹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일률적으로 25%할인을 적용한다고 덧붙였다.

디핀즈는 확실한 품질의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실현하고, ‘사람을 잇는 디자인’ 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따라 내부 기획자가 브랜드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맞는 기획과 디자인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엇보다 오류가 발생했을 시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케어해 주는 프로세스를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회사는 PC와 태블릿, 그리고 모바일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 개발과 함께 쇼핑몰 제작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합리적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으로 클라이언트 브랜드가 원하는 홈페이지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적용한다. 또 반응형 홈페이지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람을 잇는 디자인’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는 중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반응형 웹사이트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디핀즈”는 다양한 경험으로 다져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환경 속에서 최적의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제작에서 브랜딩, 마케팅까지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함으로써 기업에 맞는 맞춤형 창조 스토리를 형성하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