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G’서 인기 만화 평생 소장하고 캐릭터선물 받아요
상태바
LG유플러스, ‘U+tv G’서 인기 만화 평생 소장하고 캐릭터선물 받아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 ‘U+TV G’에서 전세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넛잡: 땅콩 도둑들’과 ‘겨울왕국’ 평생 소장 VO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산 애니메이션인 넛잡: 땅콩 도둑들은 친근한 캐릭터인 다람쥐가 땅콩을 훔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역대 한국 영화 중 미국에서 최대 흥행을 거뒀다.


LG유플러스는 넛잡: 땅콩 도둑들을 서비스 해지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형 VOD로 제공하고 5월6일까지 이를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놀이용 학습교구인 멕포머스 메가브레인 세트, 50명에게 유아용 가방, 20명에게 넛잡 캐릭터 모자를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역대 최고의 VOD 흥행을 기록한 겨울왕국의 우리말과 더빙 버전 패키지 VOD를 서비스 해지시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도록 소장용 VOD를 제공하고 있다.

27일까지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100명에게 겨울왕국 영어 만화책과 OST, 머그컵을 제공하고 1000명을 추첨해 겨울왕국의 모든 캐릭터가 모여있는 스페셜 에디션 포스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5월31일까지 tv G 1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중에 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U+tv G는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