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스넬염색약 온라인판매 3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 선정, 판매량 450,000개 돌파
상태바
아론샵, 스넬염색약 온라인판매 3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 선정, 판매량 450,000개 돌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고객만족 경영을 중심으로 셀프미용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아론샵은 2018년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아론샵의 주력 제품중 하나인 아론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이 저손상염색약으로 알려지면서 올 한해 최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450,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하루 평균 400개 이상의 판매량을 꾸준히 유지하며 온라인 판매 3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네이버쇼핑 염색약 판매 1위, 재구매율 1위를 유지하며 온라인판매 3년연속 고객만족도 97.4%를 기록하며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기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셀프염색에 대한 다양한 후기와 정보가 활발하게 공유되며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추출물 ‘뮤신’ 성분의 놀라운 재생력을 염색약에 적용한 케이스로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세련된 발색으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멋내기염색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 새치머리염색 등 반복적인 염색에 대한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론 스넬염색약의 성공은 바로 달팽이 점액질 성분인 ‘뮤신’ 성분을 염색약의 적용한 것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데 큰 역할을 했다. 뮤신 성분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 달팽이 몸이 항상 촉촉하게 유지되는 비결이기도 하며 달팽이의 등껍질의 뛰어난 복원력 또한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 때문이다.

이처럼 뛰어난 보습, 회복력으로 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탄력저하를 빠르게 케어해주어 본래의 건강한 모발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넬염색약의 성분중 하나인 세이지추출물은 향균, 소독, 소염 작용을 하는 약용식물로 청결 관리를 도와주며 상백피추출물은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모발에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스넬염색약에는 탁월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갖고 있는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스넬염색약은 암모니아가 함유되어 있지 않고 각종 자극적인 성분을 최소화하여 눈과 두피, 모발에 자극이 적어 주기적인 시술을 필요로 하는 새치염색약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획기적인 스넬염색약이 개발되면서 셀프염색시 고려사항인 모발의 손상 최소화, 간단한 염색 과정, 발색 등 항목에서 최고 등급의 평가를 받으며 스넬염색약에 대한 정보도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셀프염색약추천1위, 저자극염색약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현재 자사몰의 질 높은 서비스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1위를 기록하고 있다. .

아론샵은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등 각종 염색약추천 제품과 함께 헤어트리트먼트,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 않는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컬링에센스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탈모예방샴푸, 탈모샴푸, 지성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등 스타일링 제품,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기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