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STEP’ 프로그램 기반 파트너와 동반성장 할 것
상태바
삼성테크윈, ‘STEP’ 프로그램 기반 파트너와 동반성장 할 것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 아날로그부터 네트워크카메라·NVR까지 2014년 주도 신제품 발표도

삼성테크윈이 4월18일 파트너 프로그램 런칭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파트너들과 동반성장하는 삼성테크윈’, 네트워크 카메라로 전환하는 시장 상황에 부응하는 삼성테크윈이 되겠다고 밝혔다.

윤창수 삼성테크윈 시큐리티 국내 영업팀 상무는 “국내 CCTV 시장은 아날로그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로 전환이중이고 삼성테크윈은 이와 같은 시장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2년전부터 네트워크 카메라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며 “또한 삼성테크윈은 NVR 제품에 대해서도 시장에 부응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특히 삼성테크윈은 STEP(삼성테크윈 에코 파트너십)‘이라는 삼성테크윈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제품군 및 솔루션들에 대응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삼성테크윈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영상감시 시장에서 파트너와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삼성테크윈 및 파트너 모두 동반성장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STEP’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STEP의 파트너 종류는 ▲시설 및 설치 업체를 위한 ‘채널’ ▲하드웨어 벤더를 위한 ‘기술’ ▲아키텍처 및 엔지니어링 업체, 그리고 컨설턴트를 위한 ‘A&E’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최종 발주처를 위한 ‘고객’ 등 5개로 구분돼 있으며 ▲채널은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인가(Authorized) ▲기술은 골드. 로컬 ▲애플리케이션은 다이아몬드, 골드, 인가 등으로 등급을 부여했다.

특히 채널 및 애플리케이션 파트너는 별도의 자격 요건이 필요한데 채널 파트너의 경우 삼성 파트너 프로그램 가입 동의, 삼성제품 구매, 교육 프로그램 이수, 데모제품 확보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 애플리케이션 파트너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동의 및 NDA 체결, 판매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확보, 연동 개발 지원 동의, 삼성 제품에 대한 피드백 등을 진행해야 한다.

삼성테크윈은 이번 STEP를 통해 등록한 프로젝트에 대해 파트너 등급에 따라 가격에 대한 추가 할인 및 기술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프로젝트 등록 혜택) ▲자사에서 발굴한 영업 기회 및 이 영업기회를 통한 프로젝트를 창출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했다(영업기회 공유) 또한 ▲전시회 및 로드쇼, 기타 행사를 통해 삼성테크윈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공동 마케팅 지원) ▲삼성테크윈에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아이폴리스(iPOLiS) 아카메디를 통해 삼성테크윈 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교육 기회 제공)

이와 함께 ▲영업 활동 및 시스템 설계에 필요한 각종 마케팅과 설계 지원툴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마케팅 및 설계 툴 제공) 이와 같은 삼성 파트너 프로그램은 www.samsungcctv,co,kr 웹사이트에서 모두 이뤄진다. 즉 www.samsungcctv,co,kr 이 삼성테크윈과 파트너들의 커뮤니케이션 통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삼성테크윈은 이날 2014년 영상 감시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새로운 신제품들도 함께 발표했다. 이번에 삼성테크윈이 선보인 신제품들은 ▲네트워크 카메라에 못지않은 고해상도를 갖춘 아날로그 카메라 ‘비욘드(Beyond) 시리즈’ ▲1280H 고해상도 DVR ▲와이즈넷Ⅲ 3MP 네트워크 카메라 ▲고배율 메가픽셀 PTZ카메라 ▲신규 NVR 등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