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비젼, Milestone의 국내 공식 총판업체로 선정
상태바
㈜ 앤비젼, Milestone의 국내 공식 총판업체로 선정
  • CCTV뉴스
  • 승인 2010.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Protect Corporate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솔루션 제공
㈜앤비젼(대표이사 김덕표)는 Milestone의 국내 공식 총판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앤비젼은 Milestone 제품군에 대해 신속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

Milestone은 Open Platform을 기반으로 한 IP 영상 감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안정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50,000건 이상이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Milestone제품은 Open Platform을 기반으로 하여 업그레이드 및 확장이 용이하고, 다양한 Add - on 제품군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3rd Party 제품을 지원하여 지능형 인식 시스템 및 출입통제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할 수 있다.

Milestone의 대표 제품인 XProtect Corporate는 통합 중앙 관리 시스템에 적합한 제품으로 무제한 확장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성할 수 있는데, 특히 오픈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부가 시스템을 API SDK를 이용하여 시스템 융합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카메라 및 DI/O 장치 등 모든 저장 서버의 환경 설정은 중앙 관제 시스템 클라이언트에 의해 일괄 통제되어, 환경 설정 값은 센터의 SQL Database 서버에 저장 관리됨에 따라, 다수의 사이트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며, 운영자는 다수의 서버 및 카메라, 기타 장치를 하나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종합 관리 할 수 있다.

게다가 저장 서버의 환경 설정을 관리하는 중앙 관제 시스템에 의해 이상이 있는 저장서버의 기능을 대체할 수 있는 Failover 서버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

또 소프트웨어 비디오 월 컨트롤러는 고가의 하드웨어 월 컨트롤러를 대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연하게 시스템에 적용 가능하며, 마일스톤의 XProtect Smart Client에 100% 적용되어 운영 가능하며, 운영자 프로그램인 XProtect Smart Client에서 월 스크린에 표현되는 영상들까지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벤트 설정 부분에서도 규칙을 구성하여 미리 정의되거나 동작되는 카메라 혹은 DI/O 장치에 의해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하여 다양한 응답 기능을 지정할 수 있고 이러한 이벤트 규칙들은 여러 조합으로 좀 더 세밀하고 복잡한 규칙으로 발전시킬 수 있으며, 시간 스케줄 기반으로 동작 유무를 지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유동적인 시스템 운영을 가능하게 하고, 이벤트에 의한 자동 운영 시스템으로 동작 가능하게 한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