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n-one package Safe-alone SDE-3002 출시
상태바
All-in-one package Safe-alone SDE-3002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리티의 모든 것을 하나로! Safe-alone
디지털 시큐리티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은 All-in-one package Safe-alone SDE-3002를 10월 출시한다.

SDE-3002는 삼성테크윈의 영상 감시 All-in-one 제품으로, 고성능 4채널 DVR과 600TV본 IR LED 카메라 1대, 600TV본 Day & Night Color 카메라 1대, 연결 케이블이 하나의 package로 구성돼 있다. SDE-3002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영상 감시 카메라를 최대 4대까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원/동축 일체형 케이블로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H.264 영상 압축방식을 지원하는 DVR은 500GB 대용량 하드를 기본 장착하여 많은 양의 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저장 및 재생할 수 있다. 또한 USB 포트를 통해 저장된 영상 파일의 손쉬운 백업이 가능하다.

무광원 상태에서 최대 15m 밖의 피사체를 감시할 수 있는 IR LED 카메라, Day & Night Color 카메라는 모두 600TV본 수평해상도를 구현하여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아이폰 같은 최신 스마트폰과 연동됨은 물론 인터넷 네트워크 서비스와의 연동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손 안에서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삼성테크윈은 일반 소비자를 겨냥한 All-in-one package Safe-alone SDE-3002의 출시와 더불어 삼성테크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DIY 영상 감시 시장에서 확고한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71~8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