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인텍엔컴퍼니와 PC방 사장님 지원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에이수스(ASUS), 인텍엔컴퍼니와 PC방 사장님 지원 프로그램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2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와 DP용 X배너 지원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David Fu / 이하 에이수스)가 인텍엔컴퍼니와 PC방 사장님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PC방 지원을 통해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고객들에게 보다 널리 알리고, PC방 내부 환경 개선 및 홍보 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한 취지로 준비되었으며, 에이수스의 GeForce® DUAL GTX 1060 시리즈 50대 이상 혹은 GeForce® RTX 20 시리즈 20대 이상을 구매한 PC방 사장님 대상으로 35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와 X배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에이수스의 DUAL GTX 1060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PCB에 화이트 쿨러 조합으로 특허 받 윙블레이드 팬을 탑재하여 우수한 쿨링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100% 자동 제조 과정으로 업계 유일의 Auto-Extreme 기술을 활용해 제작되어 제품에 대한 일관성 있는 퀄리티 유지 및 안정성이 향상되었으며, Super Alloy Power II 부품을 도입해 효율성과 전력손실을 최소화해 품질과 내구성을 모두 확보한 모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대상인 에이수스의 RTX 20 시리즈는 신형 AXIAL 쿨러를 장착하여 전보다 더욱 두꺼워진 히트싱크로 발열해소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DUAL 시리즈의 경우 144시간의 강력한 테스트를 통한 검증된 PCB로 제작되었다. RTX 20시리즈는 강력한 기술력과 내구성 외에도 슈라우드 및 백플레이트 양쪽에 Aura RGB 조명을 제공하여 세련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PC방 사장님 지원 프로그램은 2018년 12월 24일부터 2019년 01월 30일 까지(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한 달간 진행되며 이메일(event@intechn.com)로는 2019년 02월 10일까지 접수 받는다. 또한 해당 이벤트의 경품은 2019년 02월 10일 접수 마감 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PC방 사장님들에게 보다 좋은 기회로 다가가 많은 유저들에게 최적의 PC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본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