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연말 맞이 'LG 렌탈 공식 판매점 프리미엄'에서 최대 26개월 렌탈료 면제
상태바
12월 연말 맞이 'LG 렌탈 공식 판매점 프리미엄'에서 최대 26개월 렌탈료 면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2.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중국 모래폭풍과 함께, 미세먼지에 대한 각종 기관지염, 호흡기 질환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실내 미세먼지 역시 안심을 할 수 없는 실정이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구매율 역시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최근엔 공기청정기 뿐만이 아니라, 정수기, 안마의자, 스타일러 비데 등 초기 제품 구입비가 없으며, 무상 A/S를 받으면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 제품 렌탈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올바른 업체 선택에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고민을 할 것이다.

이에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공식 판매점 프리미엄(Premium)에서는 LG 케어 솔루션 360도 공기청정기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업체로 LG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LG공식 판매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 연말 맞이 12월 한달간만 특별히 엘지공기청정기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1월 10일까지 제품 렌탈 설치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벤트 상품인 LG 케어 솔루션 공기청정기 추천 360도 모델은 AS179DWR(17평형) / AS199DWR(19평형) / AS309DWR(30평형) 총 3가지 모델이 있으며, 청정된 공기를 7.5M 까지 보내주는 클린부스터 기능이 360도 사방에서 공기를 흡입해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배출한 후, 실내 구석구석의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청정 속도를 단축 시켜 준다.

또한 엘지 케어솔루션 공기청정기는 영국 카본트러스트사의 저탄소 발자국 2종을 세계최초로 동시 획득하는 등 영국 알레르기협회, 한국 공기청정협회,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 총 4가지 인증을 받은 모델로 청정성능을 입증하여 최근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인기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해당 프리미엄(Premiu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엘지 공기청정기 렌탈을 설치한 고객들에게 이동바퀴를 추가로 무료 증정해준다.

이 밖에도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탈 공식판매점 프리미엄(Premium)에서는 저수조 없이 ALL직수방식으로 냉/온/정수 모두 깨끗하게 세균과 중금속까지 걸러주는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99.9% 살균 효과를 입증한 LG 케어 솔루션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역시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같이 진행중이다. 프리미엄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LG 퓨리케어 냉/온정수기 또는, 19평 이상 공기청정기 렌탈을 진행하게 될 시 위닉스 청정기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다양한 LG전자 렌탈 가전제품 엘지 안마의자 6개월, 엘지 트롬 건조기 1개월, 엘지 스타일러 1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역시 동시에 진행하며 최대 54만원 할인 혜택과 사은품 역시 직접 선택하여 1+1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12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엄(Premium)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