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디스크-통블록, 코인지갑 해킹방지 기술 공동개발 MOU
상태바
씨아이디스크-통블록, 코인지갑 해킹방지 기술 공동개발 MOU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신개념 데이터 스텔스 저장기술(DST)개발사 (주)씨아이디스크코리아(대표 조성곤)가 블록체인 솔루션 전문 개발사 (주)통블록(대표 이진길)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씨아이디스크는 이달 중으로 해커가 침입에 성공하더라도 데이터를 전혀 찾을 수 없는 'DST솔루션'에 기반한 ‘스텔스서버’를 코인거래소 ‘KCX’ 전 서버에 설치하고 ‘스텔스코인지갑’을 KCX 코인거래소 고객들에게 우선 보급하기로 했다.

‘스텔스 코인지갑’ 기술은 코인지갑 분실이나 지갑 탈옥 시 복구가 불가능한 현행 코인지갑 취약점을 완전 해결한 독자적인 세계 최초의 ‘DST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통블록은 코인거래소 분야의 CIDISK DST솔루션 독점 공급사 입장에서 전 세계 58개국의 코인거래소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병행한다. IoT 사물인터넷 시대에 심각하게 우려되는 생명보안 해킹 문제도 초소형 데이터 정보 저장 보안시스템 ‘DST솔루션’으로 해결해나가기로 했다.

DST는 데이터가 저장되는 스토리지 디바이스 및 컴퓨터의 저장 시스템에 스텔스 공간을 생성하여 특정 사용자에게만 접근 허용을 통제하는 데이터 저장 보안 시스템이다.

최소 크기(총 30MB)로 PC 성능 저하 없이 랜섬웨어, 악성코드, 해킹으로부터 100% 데이터 보호되며, 업데이트 필요 없이 전용탐색기로 설정 및 사용이 가능, 실시간 암호화와 자동백업이 된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