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연말 선물용 IT기기별 맞춤형 충전 솔루션 제안
상태바
벨킨, 연말 선물용 IT기기별 맞춤형 충전 솔루션 제안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2.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선물 뭐하지? 실용성, 가성비 잡은 벨킨 스마트 솔루션으로 해결하세요!”

[CCTV뉴스=김지윤 기자]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의 고민도 다른 때보다 깊어진다. 이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은 일상 생활의 필수품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IT기기별 맞춤형 스마트 충전 솔루션’을 준비했다.

스마트폰 유저를 위한 무선충전기, 새롭게 출시한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및 USB-C타입 노트북 유저를 위한 USB-C독 등 각 IT기기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선정했다. 실용성이 뛰어나면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제품으로 구성한 벨킨 스마트 충전 솔루션 선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스마트하게 표현해보자.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을 없애주는 최고의 충전 솔루션, BOOST↑UP™ 10W 무선충전패드 2종

BOOST↑UP™ 10W 무선충전패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유용한 선물이다. 애플, 삼성, LG 등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상대방이 어떤 휴대폰 기종을 사용하고 있는지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대부분의 경량 케이스를 휴대폰에서 분리하지 않고도 충전할 수 있으며, 스탠드형 제품은 가로 또는 세로모드 어느 쪽으로든 충전이 가능하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세련된 디자인은 어느 곳에 놓아두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한다.

아이폰 유저의 눈을 사로잡을 신박템, BOOST↑CHARGE™ 라이트닝 파워 뱅크 10K

선물받는 이가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BOOST↑CHARGE™ 라이트닝 파워 뱅크 10K 이 제 격이다. 신제품은 라이트닝 커넥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한 업계 최초 MFi 인증 제품으로, 아이폰을 충전한 후 동일한 케이블로 벽면 콘선트에서 배터리팩도 재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닝 케이블만으로 입출력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동시 케이블을 하나만 챙긴다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작고 슬림한 디자인에도 10,000mAh의 대용량으로 든든하면서도 12W 라이트닝 포트 등을 갖춰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뉴 아이패드, 맥북을 구매한 IT얼리어답터를 위한 센스만점 선물, USB-C™ Express Dock 3.1 HD

최근 출시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나 맥북, 신형 노트북 등은 USB-C포트가 탑재되어 있다. 평소 IT신제품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형 지인에게는 각종 기기를 하나의 허브로 이어주는 벨킨 USB-C™ Express Dock 3.1 HD을 선물로 추천한다. 추가 전력 없이도 최대 8개의 장치를 한번에 연결해주는 것은 물론 도킹 스테이션 내 연결된 장치를 파악, 최대 60W의 전력을 각 장치에 적절하게 조절하여 최적의 전력을 공급해준다. 1 기가비트 이더넷 및 4K HDMI 영상 출력 기능을 통해 빠른 속도와 선명한 화면으로 구현된 웹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태블릿PC 매니아를 위한 고속 충전기, USB-C™ 45W 가정용 충전기+케이블

갤럭시탭S4,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등 고사양 태블릿PC 등을 애용하고 있는 지인에게는 사용량만큼 급속히 방전되는 배터리를 빠르게 채워줄 고속 충전기를 선물해보자. 특히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최대 30W의 충전 속도를 지원하고 있으나 기본으로 18W의 충전기만 제공되고 있어 풀충전의 속도를 체감하기 어렵다. 벨킨 USB-C™ 45W 가정용 충전기는 5W보다 약 70% 빠른 충전을 제공하며 1.8m의 넉넉한 길이의 케이블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거실, 사무실, 카페 등 넓은 공간에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