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노선 안양 kcc 스위첸 아파트, 아파텔 ‘분양마감’ 잔여상가 분양중
상태바
gtx-c노선 안양 kcc 스위첸 아파트, 아파텔 ‘분양마감’ 잔여상가 분양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2.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안양 kcc 스위첸 아파트, 아파텔이 분양마감 된 가운데 잔여상가를 분양 중에 있다. 안양 kcc 스위첸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대에 지하4층~ 지상25층 아파트 134세대, 아파텔 307실 규모로 공급이 된다. 

안양 kcc 스위첸은 65, 74㎡ type으로 공급이 될 예정인데 바로 옆 부지 안양 신한 센트럴헤센1차 , 센트럴헤센2차는 원룸형이 많이 공급이 된다. 안양 kcc 스위첸은 65,74㎡ 타입이 기본적으로 방2개, 방3개 구조로 공급이 되기 때문에 원룸형 보다 단지내상가 활성화에 더욱 유리하다. 

또 안양 kcc 스위첸 바로 앞으로 버스노선 10개 이상이 다니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 기본적으로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안양 kcc 스위첸이 입주를 하면 안양 신한 센트럴헤센1차 625실 , 센트럴헤센2차 아파트 132세대, 오피스텔 529실과 함께 총 1700세대 이상 공급이 되어서 지역 상권을 새롭게 형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안양 kcc 스위첸 인근으로 지금까지 제대로 된 상권이 없어서 근처 빌라 거주민들이 불편함을 겪어 왔다.

덕천지구 래미안 메가트리아, 동편마을 아파트 또한 입주를 하면서 새로운 상권이 형성이 되었다. 

또 만안구청사등을 포함한 행정업무복합타운, 복합체육타운, 노인종합보건·복지관, 첨단IT기업이 유치 될 지식산업클러스터, 안양벤처밸리, 안양대, 성결대, 연성대의 상권 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안양 kcc 스위첸은 명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월곶-판교선 ( 예정 ), 안양 -성남고속도로, ktx광명역의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잇다. 이번에 gtx-c노선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 했는데 gtx-c노선이 완공이 되면 금정역에서 삼성역까지 14분에 도착할 수 있다. 또 수원역까지 5분내로 도착할 수 있다. 

안양1번가,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생활편의 인프라와 명학공원 및 안양천 등 에코 인프라 또한 가깝게 누릴 수가 있다.

안양 kcc 스위첸 단지내상가는 지하1층 1실, 1층 29실, 2층 9실등 총 39실만 공급이 될 예정인데 인근에 있는 안양 센트럴 헤센 1차,2차 단지내 상가보다 훨씬 작다.

안양 센트렐헤센 1차,2차는 1층에만 40개 이상의 호실이 공급이 된다.

안양 kcc 스위첸 단지내상가는 안양 센트럴헤센 1차,2차에 비해 공실 우려를 덜 수 있을 전망이다.

안양은 호계두산위브를 12월에 분양을 했고 비산자이아이파크가 금요일에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평촌어바인퍼스트, 안양씨엘포레자이, 힐스테이트 금정역등이 분양을 해서 아파트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 있고 평촌 힐스테이트 에코 오피스텔, 평촌 자이엘라 오피스텔, 안양센트럴헤센1차,2차, 안양kcc스위첸까지 오피스텔 또한 프리미엄이 많이 붙었다.

안양 kcc 스위첸 단지내 상가는 선착순으로 분양을 하고 있고 계약금10퍼센트, 중도금 40퍼센트 무이자등 초기 부담을 덜 수 있다. 

안양 kcc 스위첸 상업시설은 대표번호로 분양가, 잔여호실, 모델하우스 위치등을 상담할 수 있고 아파트, 아파텔 분양이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상가 직원과 사전 통화 후에 방문예약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