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스탠드 차량번호 식별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스탠드 차량번호 식별 솔루션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2.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지윤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스탠드 차량번호 식별 솔루션 TNC-8090RH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TNC-8090RH는 1/1.18형 CMOS 센서를 채용해 이미지 화질을 개선했고, 최대 5메가픽셀 고해상도 지원으로 또렷한 번호판 식별 및 깨끗한 영상 자료 확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5m 이내 시속 20km로 진입하는 차량 번호판을 식별할 수 있어 차량 이동속도는 비교적 빠르지 않지만 세심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아파트 단지, 주상복합, 빌딩 등에서 차량 출입 및 영상기록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스탠드형 하우징 사용으로 차량 출입구에 자립적 설치 가능하고, 카메라, LED, 하우징을 별도 구매하지 않고 한번에 시공할 수 있어 사용자의 설치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IR 기능을 통해 최대 100m까지 사물 식별이 가능해 설치환경 주변 야간 모니터링 활용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한화테크윈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와이즈넷 5(Wisenet 5) 칩셋을 탑재해 Sense-I 노이즈 저감기술, H.265와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II를 통한 대역폭 저감기술 등이 적용됐고 자이로 센서 탑재를 통해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한화테크윈이 제공하는 별도의 차량번호인식 솔루션(ANPR) 소프트웨어를 통해 차량 번호 인식, 입출차 시간, 차량 정보 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게 검색하고, 차단기 연동을 통해 차량 방범 솔루션과 완벽하게 호환 사용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스탠드 차량번호 식별 솔루션은 고해상도 영상으로 차량 출입관리는 물론 주야간 방범 모니터링에도 활용도가 높아 다각도로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