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맞아 ‘아이폰7·갤럭시S9·S8 ·플러스·노트8 가격’ 100% UP TO 세일 진행
상태바
연말맞아 ‘아이폰7·갤럭시S9·S8 ·플러스·노트8 가격’ 100% UP TO 세일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14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연말은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마음이나 애정 표현에 소극적인 이들도 연말에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되는 시기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하려는 손길이 분주하다.

실제로 지난 해 12월 ‘연말 선물 계획’ 을 주제로 한 네이버 카페의 설문조사의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8%가 “연말 선물을 준비 중” 이라고 답했다.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부합하면서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않다. 선물 하나에도 단순히 주고받는 형식적인 선물이 아닌 의미 있는 선물을 안겨주려면 큰 고민을 거치게 되는 것이다. 연말 선물로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연말 시즌 선물용 아이템’ 을 살펴본다.

연말 행사를 앞두고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 중이라면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추천한다.

최근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업체들은 연말을 맞이하여 최대 0원 할인 판매까지 진행할정도로 치열한 가격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에 출시한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XR을 포함하여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LG전자의 LG V40 등 최신 스마트폰의 높은 금액에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다면 출시일은 지났지만 스펙 대비 가격이 저렴한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 을 추천한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S8과 LG 전자의 LG V30은 현재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S9, 플러스는 20만 원대, 노트8은 30만 원대, 아이폰6S 5만 원대, LG G7은 9만 원대, 아이폰7, LG V35 10만 원대 등 출고가 대비 최소 50%부터 10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