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따뜻한 겨울을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 한정수량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따뜻한 겨울을 위한 ‘자수정 온열매트 한정수량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2.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차가버섯·후코이단·자수정 온열의료기기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연말을 맞아 온열매트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특가세일 품목인 온열매트는 자수정의 원적외선을 이용한 매트로 일반적인 전기매트와는 차별화된다. 해당 제품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 ‘고려바이오매트’는 자수정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의 원리를 이용해 제작된 제품으로 심부 체온을 높여준다. 또한 개인용 조합자극기 2등급 제품으로 온열과 전위를 동시에 작용해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전자파 등 안전성 문제에 대해서는 관련 승인을 거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가버섯 후코이단 12관왕 단독 수상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따뜻한 겨울을 위해 최근 출시한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를 한정수량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자수정 온열매트 외에 차가버섯·후코이단도 연말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