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전문 'B2B총판센터 도매몰', 대량발주 시스템에 이어 재입고 알림 서비스 오픈
상태바
사은품 전문 'B2B총판센터 도매몰', 대량발주 시스템에 이어 재입고 알림 서비스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B2B총판센터 도매몰은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좀 더 편리한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고자 품절된 상품 입고 시 SMS 문자와 E-mail 서비스를 제공해 입고 관련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통하여 품절제품을 재입고까지 재차 확인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으며, 기존 방식에 비해 업무 시간 절감은 물론 업무 효율 상승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도입된 B2B 총판센터 도매몰의 재입고 알림 시스템은 다음과 같다.

품절상품중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면 신청한 상품의 재입고 알림이 신청되었다고 알려주며, 홈페이지 상단 입고요청에서 신청상태를 확인 가능하다. 신청한 상품이 재 입고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SMS 문자발송 또는 유선으로 안내 된다.

‘B2B총판센터 도매몰’은 사은품, 판촉물, 임직원 복지물품 등을 전문적으로 납품하는 도매몰로써 사은품이 필요한 업계의 종사자들이 도매몰 홈페이지 이용, 구매 등을 비롯한 모든 기능들 모두 소비자 이용에 맞게 최적화 되어있다. 이외로도 ‘B2B 총판센터 도매몰’은 주 2회 발주를 통하여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B2B총판센터 도매몰 관계자는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회원에게 좀 더 편리한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고자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도입했는데,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면 제품이 입고될 경우 SMS 문자와 E-mail을 통해 입고 관련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제품 입고까지 재차 확인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주는 것은 물론, 기존 방식에 비해 업무 시간 절감, 업무 효율 상승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B2B 총판센터 도매몰 관련 자세한 내용은 B2B 총판센터 도매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