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b노선 송도신도시 대경 스위트리아 아파트형 오피스텔 분양 즉시입주 가능
상태바
gtx-b노선 송도신도시 대경 스위트리아 아파트형 오피스텔 분양 즉시입주 가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2.1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송도 대경 스위트리아 아파트형 오피스텔이 분양중에 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32세대, 10층 규모로 완공이 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송도 스위트리아 아파트형 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과 다르게 주거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68㎡로 공급이 되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은 방3개와 화장실 2개로 설계가 되었으며 3층부터 10층까지 오피스텔로 준공이 되어 있다.

상가 또한 1,2층 일부호실을 분양 중에 있다.

송도 스위트리아 아파트형 오피스텔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신송초·중·고등학교 또한 통학 가능하다.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 근처로 학원, 병원, 음식점, 편의점등 상업지구 또한 이미 모두 형성이 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은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을 이용할 수 있고 M6405, 3002, 303번 버스를 이용해 강남, 석수역, 인천공항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가 있다.

송도신도시는 아직도 개발 중으로 신세계복합몰, 롯데몰, 이랜드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등이 입점이 되어 있거나 입점 예정중이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와 인천대학교, 국제대학등도 들어와 있으며 500병상 규모의 연세 세브란스 병원도 추진중이다. 

송도는 지식정보산업단지와 바이오단지등이 많이 입주해 있다. 코스피 시가총액4위권에 있는 셀트리온이 가장 대표적이다. 또 NEAT TOWER, 포스코 사옥, IEFZ ( G-tower ), 인천 컨벤시아등도 있다. 

송도는 현재 GTX B노선이 예비타당성 조사 사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GTX B노선이 진행이 될 경우 송도에서 서울 청량리까지 20분대 주파가 가능하다. GTX B노선은 인천시청, 부평, 당아래, 신도림, 여의도, 용산, 서울역등 핵심 지역을 모두 통과하는 노선으로 송도 주민들의 숙원 사업이다.

송도는 제1,2,3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인천대교등 도로망도 굉장히 잘 되어 있다 제2외곽순환도로 전 구간 개통이 되면 송도 교통 상황은 더욱 더 개선이 될 전망이다.

송도 평균 아파트 가격은 3.3㎡당 1400만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다. 아파트 청약 경쟁률도 굉장히 치열한 편인데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을 분양 받으면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다. 

아파트 가격이 오르면 주거형 오피스텔 또한 가격이 오른다. 안양시에 2015년에 분양했던 평촌 힐스테이트 에코 오피스텔은 방3개 구조로 설계되었고 입주를 앞둔 현재 1억이상 상승하였다. 광교신도시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 오피스텔 또한 84㎡ 분양가가 4억9900만원이었는데, 현재 6억이 넘는 가격에 매몰이 나오고 있다.

마곡지구 같은 경우도 마곡엠밸리7단지, 마곡엠밸리6단지가 분양가에 비해 7억 이상 상승하자 근처에 있는 원룸형 오피스텔도 덩달아 5천만원씩 올랐으며 투룸형 오피스텔은 더 많이 상승을 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 또한 송도 신도시 아파트 가격 상승에 대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다.

송도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등이 소형 위주로 공급이 되었고 송도 힐스테이트 더 테라스가 그마나 조금 크게 공급이 되었다. 

송도 스위트리아 오피스텔(아파텔)은 현재 입주아파트라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담당자와 함께 완공된 건물을 구경할 수 있다.

분양가, 위치등은 대표번호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