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호텔 토스카나, 제주도 프라이빗 풀 빌라 회원권 출시
상태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호텔 토스카나, 제주도 프라이빗 풀 빌라 회원권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1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빌라 및 스위트 룸 무료이용쿠폰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 제공

[CCTV뉴스=박지윤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에서 제주도 최고급 풀 빌라 회원권 판매를 시작했다. 12월 20일, 사계절 온수풀을 비롯해 풀 빌라, 스위트 룸, 회원 전용 시설에 대한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호텔 토스카나는 특별한 시설과 서비스로 호텔 토스카나 회원만의 이너서클을 제안한다. 

호텔 토스카나는 4개의 고급스러운 회원 전용 단독 풀 빌라와 15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해 총 65개의 객실을 보유한 부티크 호텔이다. 호텔은 1년 365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수풀을 비롯해 레스토랑과 카페,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키즈 플레이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갤러리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으며, 회원만을 위한 회원 전용 라운지와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한다. 풀 빌라는 9~14미터 길이의 제주도에서 가장 큰 전용 온수풀을 갖추고 있으며, 주방과 다이닝 공간, 넓은 거실과 야외 테라스는 손님을 접대하거나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특히 최근 리뉴얼을 거친 풀 빌라의 모든 전용 온수풀과 호텔의 야외 온수풀은 건강한 수질 관리를 위해 울트라 나노버블(UFB) 수소수 물분자를 활용한 정화 및 세정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의 건강과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세심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특별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호텔 토스카나의 회원권은 토스카나 골드 VIP와 토스카나 골드, 두 종류로 나뉜다. 토스카나 골드 VIP 회원에게는 풀 빌라 30박, 스위트 룸 20박, 패밀리 객실 10박 등 총 60박의 풍성한 혜택이, 토스카나 골드 회원에게는 풀 빌라 20박, 스위트 룸 20박, 패밀리 객실 10박 등 총 50박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회금은 각각 1억 6천만원과 1억 2천만원으로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정회원과 지정 가족회원 혹은 정회원과 무기명 회원으로 구성 가능하다. 

풀 빌라와 스위트 룸 이용 외에도 호텔 토스카나의 회원은 수영장은 물론 회원 전용 라운지, 회원 전용 비즈니스 센터,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30% 할인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 스카이힐, 핀크스, 해비치, 라온, 제주캐슬렉스 등 국내 유수의 골프장과 승마, 요트 등 호텔 토스카나 제휴처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토스카나 골드 VIP 및 토스카나 골드 회원에게는 호텔 토스카나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또 다른 최고급 부티크 리조트 씨에나(The Siena)의 회원 혜택을 부여한다. 씨에나는 회원만 출입가능한 회원 전용 부티크 리조트로서 풀 빌라, 라운지 바, 인피니티 풀, 키즈존,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춘 최고급 리조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