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권 내 지식산업센터,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 분양 눈길
상태바
영등포권 내 지식산업센터,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 분양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9.13 부동산대책 이후 부동산 시장의 규제강화로 인해 주택시장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만큼 지식산업센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114의 통계에 따르면 서울 소재 지식산업센터의 매매가격은 지난 분기 대비 1.1% 상승하였고 임대료는 7.1%가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영등포권역의 경우 매매가는 2분기 대비 2.2% 상승했고 임대료는 10.8% 올라 서울지역 전체의 평균 대비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영등포권역의 지식산업센터의 경우에는 입주 10년이 지난 노후 된 단지들도 많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에 새롭게 공급되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종합건설사 대명이십일이 영등포권 내에 새롭게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18층, 총 연면적 28,238.04㎡ 규모이며 입주예정기업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의 평면 구성과 업무효율성을 고려한 설계, 기숙사 시설 등 특화 설계와 입지의 우수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왕복 6차선의 양평로 대로변과 서부간선도로 사이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 연계성을 보이고 있으며 골드라인인 9호선 선유도역 역세권에 자리해 도보로 3분대(8번출구 기준 220m)면 도착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공항대로, 성산, 양화대교,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및 월드컵대교(2020년예정)과 인접하여 마곡, 여의도, 구로, 가산,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 교통 연계성 역시 우수하다. 게다가 한강과 안양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망을 선사하며 선유도공원, 목마공원, 용왕산 근린공원 등과 인접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역세권에 위치의 장점으로 꼽히는 주변 생활인프라가 완성돼 있어 코스트코와 같은 마트, 은행, 주민센터, 이대목동병원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한시적이지만 2019년 12월까지 취득세의 50%, 재산세의 37.5% 감면 및 부가세 환급혜택까지 제공될 뿐 아니라 저금리의 융자까지 이뤄져 사옥마련을 기다렸던 입주예정기업들에게는 지금이 분양의 적기로 평가되고 있다”고 전했다.

활발한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의 홍보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에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