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베이비로션, 겨울철 아기 피부 보습제로 인기
상태바
아토오겔 베이비로션, 겨울철 아기 피부 보습제로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2018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한층 더 떨어진 영하의 날씨도 함께 찾아와 보습력이 오래가는 베이비로션을 찾는 소비자들도 급증했다. 

성인과 달리 피부 장벽이 얇고, 체온조절이 미숙한 아기들은 추운 겨울 날씨에 피부가 오래도록 노출되면 여러 가지 피부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 평소 보습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아기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고보습 바디로션을 준비해 하루에도 2~3번씩 수시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주는 것이 좋으며, 아기에게 순하게 잘 맞기 위해서 사용하기 전 테스트도 필수로 거친 뒤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쇼핑몰 ‘아토오겔’은 수딩젤, 아기보습로션, 크림, 바스 등 4가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코리아나라는 브랜드에서 꼼꼼하게 품질관리를 거쳐 출시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자체적으로 2년 여간 동안 샘플 테스트를 수없이 거친 후 출시된 만큼, 출시된 직후에도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거쳐 저 자극으로 판정받은 후 판매되고 있다.

그로 인해 맘 카페 육아맘들 사이에서 올라오는 후기로 아기로션추천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으며, 사용 후 아기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 또한 올라오고 있어 예비맘과 초보맘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토오겔의 베이비로션은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모두 배제한 제품으로 향기가 없는 무향으로 나와 아기와 성인이 함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여러 가지 천연추출물들이 함유되어있으며, 병풀 추출물까지 함께 함유되어있어 피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도움을 준다.

아토오겔의 좋은 구성과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폭넓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공식 계정으로 키즈모델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어 무료로 3종 세트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있다. 이처럼 고객과의 소통, 신뢰를 꾸준히 쌓아올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 후기 등은 본사 홈페이지와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