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귀검’, 12월 10일 월요일 첫 론칭
상태바
탑게임 ‘귀검’, 12월 10일 월요일 첫 론칭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사이트 사전가입 이벤트

[CCTV뉴스=박지윤 기자] WEB MMORPG ‘귀검’이 12월 10일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고 사전가입 이벤트를 시작한다.

무협과 카툰을 소재로 무협지를 보는 듯한 ‘뻔한 무협RPG를 찢어버릴 카툰RPG’ ‘귀검’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기 특성이 뚜렷한 세 가지 직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보다 특색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배경과 효과 또한 몰입감을 높인다. 비가 오거나 주변의 사물이 부서지는 등 환경 요소 연출을 통해 스토리를 현실적으로 구현하였다. 또한 직관적인 ‘마지막 타격’ 이펙트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타격감을 선사하고 있다.

게임 내 모든 이미지는 오리지널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된다. 이를 통해 마치 한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스토리 몰입감을 준다. 또한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의상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방대한 볼륨으로 제공하여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캐릭터 디자인 또한 특유의 카툰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한 FULL 3D로 구현되기 때문에 유저들로 하여금 사실감과 몰입감을 높인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포털 탑게임은 “미리 사전가입을 신청한 유저들은 정식오픈 시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매일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귀검’의 소식은 물론,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귀검’의 베타 테스트 일정 등 공개되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