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과 함께 1등 상품 만들기 앞장
상태바
KT, 고객과 함께 1등 상품 만들기 앞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상품 검증 프로세스 ‘2014년 상품검증단’ 출범

KT가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고객 중심의 상품 검증 프로세스를 진행한다.

KT는 고객 중심의 1등 상품 출시를 위해 ‘2014년 상품검증단’을 새롭게 출범한다고 밝혔다.

▲ KT는 고객관점으로 출시 이전의 상품 검증 활동을 진행하는 2014년 상품검증단 발대식인 ‘상품검증단 웰컴 데이(Welcome Day) 행사’를 10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고객을 포함한 전문검증단이 참여했다.

상품검증단은 고객 및 영업사원, 전문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을 대상으로 고객 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해 개선 사항을 반영한 후 출시를 하는 신개념의 상품검증 프로세스다.

KT는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 선언에 따라 상품검증단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품출시 문화 정착 ▲VOC 발생요소를 사전에 차단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1등 상품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로 선발된 2014년 상품검증단은 예년과 달리 고객관점의 1등 상품출시를 위해 주부, 대학생,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고객의 수를 대폭 확대했고 고객 접점 부서에 있는 단말전문가, 영업직원 등 분야별 현장 전문가를 보강했다.

남규택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KT는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이 곧 KT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가치 1등 기업이 되려고 한다”며 “이를 위해서 상품검증단 참여자 모두가 KT 상품을 직접 만든다는 생각으로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