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시공예정 '김포사우·김포한강스카이타운'
상태바
포스코건설 시공예정 '김포사우·김포한강스카이타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오는 2019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비롯해 한강신도시와 마곡지구를 연결하는 직선 3축도로가 공사 중인 김포한강신도시는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 서울아파트 전세가격과 김포아파트 전세가격이 폭등함에 따라 김포는 실제로 김포와 한강신도시는 신흥업무지구로 급부상하며 대체주거지로써 각광 받고 있다.

김포 한강 신도시 중심에 위치하는 김포한강스카이타운과 김포사우스카이타운에서 현재 조합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 5,032세대 1블록,2블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1블록은 추가조합원을 모집 중 이며, 2블록은 추후 일반분양예정이다. 

경기도 김포시 도시개발사업지구 사우동에 들어서는 김포사우스카이타운 2차는 지하 2층~지상 30층, 9개동, 전용면적 49㎡, 59㎡, 84㎡ 등 5가지 타입의 총 2,770세대(예정)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은 내년 7월 개통하는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 도보로 5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59㎡, 68㎡, 76㎡, 84㎡ 등의 4가지 타입이며, 올해 상반기 조합설립인가와 2019년 착공이 예정되어 있는 상태다.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중봉근린 공원을 도보로 이용하고, 우저서원이 단지 사이에 위치하는 공원형 단지이다.

김포 북변동걸포동 일대 오픈 한 모델하우스는 인근에서 가장 큰 규모로 홍보관 모델하우스에 전망대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현장의 위치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사업승인 이후에는 무제한전매도 가능하다.

김포한강메트로자이와 800미터거리이며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800m 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다.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 예정된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선 및 김포한강센트럴자이단지앞에서 마곡지구까지 다이렉트로 지나가는 3축도로 16.9km가 건설되면 마곡 까지 15분에 주파가능하고 고속전철 등이 개통 완료되면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를 보는 단지로써 더욱 많은 인파가 서둘러 홍보관을 찾은 것으로 분석된다.

우수한 학군도 인기 요인이다. 감정초가 단지와 바로 인접하고 있고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중 등 김포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다.

생활편의인프라 시설로는 홈플러스, SK마트 등이 있어 도보 거리에 있다. 김포풍무동시청, 법원, 사우동세무서 등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어 일상생활의 편의성이 돋보인다. 더불어 CGV영화관 등 김포이마트트레이더스가 이용하며, 걸포종합스포츠타운이 2017년 말 준공예정이라 입주민의 시설환경도 우수해진다이처럼 탁월한 정주여건이 돋보이는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은 추가분담금 없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를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다.

김포시는 현재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어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 하여야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