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전문 브랜드 노타모, 역대급 연말 이벤트로 주문량 급증
상태바
탈모샴푸 전문 브랜드 노타모, 역대급 연말 이벤트로 주문량 급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탈모샴푸1위 4년 연속 브랜드 ‘노타모’가 12월 6일 오후 4시부터 12월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역대급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주문자가 몰리고 있다. 이번 ‘노타모 한 해 감사 할인’ 이벤트는 구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구성으로 추가 제공하는 것으로 1개를 구매할 시 2개를, 3개 구매 시 6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세트 구성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도 적용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수 년 간 노타모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전제품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좋은 가성비에 제품력도 뛰어난 자사 제품을 꼭 접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화장품 탈모완화샴푸 허가를 받은 ‘뉴 프리미엄 노타모 샴푸’의 경우 5년이 넘도록 꾸준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수년 전 첫 출시부터 두피 최적의 산성도가 ph5.5정도임을 인지하고, 탈모방지샴푸와 천연샴푸 등 전 제품을 약산성으로 출시하여 근본적인 두피 자생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천연계면활성제샴푸임은 물론 가습기살균제 성분이나 파라벤, 실리콘, 광물유, 동물성원료 등 유해성분을 배제하였으며 보다 객관적인 제품력 검증을 위해 4주간 인체적용시험도 진행한 바가 있다.

임상시험에서 여성탈모나 남성탈모에 모두 중요한 모발 탄력(인장력)이 증가함이 나타났으며, 모공을 막아 지루성두피염, 비듬성 두피를 유발할 수 있는 두피 각질 개선율에서도 큰 변화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천연계면활성제샴푸로 알려진 ‘허브테라피 내츄럴 샴푸’와 함께 자극도 시험을 실시한 결과 자극도 ‘0’이라는 완전 무자극 판정을 받아 임산부샴푸는 물론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샴푸로 추천된다.

이 외에도 첫 회원가입 시 2천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베스트 포토후기에 선정 될 경우 노타모 제품 세트를 증정, 제품 구매 및 후기 작성 시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