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생태펀드 업체 Binance Labs, 블록체인 업체 COS 투자 공표
상태바
비트코인 생태펀드 업체 Binance Labs, 블록체인 업체 COS 투자 공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2.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공유 블록체인 업체COS 팀이 이미 비트코인 생태펀드 업체인 Binance Labs의 투자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Binance Labs는 정식적으로 공유 블록체인 업체 COS에 전략투자를 하여OS의 블록체인 기술개발 및 글로벌 커뮤니티 구축에 전력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Binance Labs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블록체인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전문 투자기관 중 하나로 투자 및 협력 등의 방식을 통하여 블록 체인 산업생태 상의 접점을 연결하여 산업 생태권을 구축하여 블록체인 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꾀하고 있다. 

Binance Labs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블록체인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전문투자기관 중 하나로 Binance Labs은 COS의 전략적인 기획 및 조언을 통해 협력할 계획이며 동시에 기술 구조 및 유통 시장의 부분에서도 블록체인 기업을 도와 상품 정의를 확립하여 시장포장 및 산업영향력 등에도 협력을 할 계획이다. 현재 Binance Labs는 이미 여러 블록체인 업체와 영역을 세분화하여 진행하고 있는데 암호식 화폐 MobileCoin, 고성능 블록체인 Oasis Labs, 스마트 계약 Certik,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Republic등으로 나눠져 있다. 블록체인 업체 COS는 Binance Labs의 글로벌 블록체인의 중요한 구성원이 될 것이다.

글로벌 디지털 컨텐츠 블록체인을 선도하고 있는 COS(통칭. Contentos)는 세계적인 범위의 가장 넓은 디지털 컨텐츠 블록체인 공유망을 구축하여 글로벌 컨텐츠의 가치 통합을 통해 창작자의 신분에 관계없이 창작물의 글로벌 공유를 통해 가치를 높일 수 있게끔 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록체인 평가기관인 Ratingtoken은 COS를 전세계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블록체인 중 하나라고 평하였으며 또한 평가기관에서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컨텐츠 인프라 구축에 있어 COS는 미국의 라이브방송 플랫폼 LiveMe, 인기 있는 동영상 플랫폼 Cheez 및 사진편집 플랫폼 PhotoGrid 등의 컨텐츠 플랫폼과 장기적이고 심도 있는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의 해결방안 및 풍부한 글로벌 경험을 구비하였다. 현재 COS는 이미 전세계 여러 컨텐츠 플랫폼과 개발협력을 하고 있으며 6000만 이상의 월간유저를 가지고 있다. 기술적인 부분에서 COS는 Steem에서 심도 있게 만들어 낸 IPFS 와 “디지털 지문”을 결합하여 컨텐츠 생산의 특성 설계 스마트 계약에 근거하여 산업에서 요구하는 바를 만족시킬 수 있게 하였다.

COS의 공동 설립자인 Mick Tsai는 융자 후에 COS를 한결 더 심도 있게 운영하여 컨텐츠 플랫폼, 컨텐츠 종업자 및 보통 사용자에 더 나아진 교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COS에서는 현재 유럽 및 남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는 중에 있으며 해외에 뜻이 있는 분들은 COS팀에 참여하는 걸 환영하며 다 같이 글로벌 컨텐츠 생태계를 만들어가자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