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 엠블호텔 여수 ‘영상관제소프트웨어’ 구축
상태바
마일스톤, 엠블호텔 여수 ‘영상관제소프트웨어’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블호텔 여수가 ‘마일스톤 엑스프로텍트 엔터프라이즈(Milestone XProtect Enterprise)’를 도입해 효율적인 보안 시스템 관리를 가능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여수엑스포 공식지정 특1급 호텔 엠블호텔 여수는 국내외 정상급 인사들이 묵는 최고급 시설에 걸맞은 효율성을 높인 영상 감시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마일스톤 VMS 도입을 결정했다.

엠블호텔 여수는 마일스톤 VMS에 최적화된 파나소닉 네트워크카메라 190대에서 얻은 고해상도 네트워크카메라 영상을 초당 최대 30프레임으로 녹화, 관리함으로써 24시간 철통 보안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엠블호텔 여수 관계자는 “마일스톤 VMS를 도입한 것은 HDTV급 고화질 영상에 대한 다채널 모니터링 측면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네트워크카메라 제조사의 제품을 자유롭게 운영 가능한 오픈 플랫폼이기 때문”이라며 “안정적이며 유연하게 운영한 시스템에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엑스프로텍트 엔터프라이즈는 전세계 3000여종의 카메라를 지원해 카메라 선택이 자유롭다. 또한 필요시 화면에서 최대 100채널까지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 시점의 녹화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스마트 서치 및 시퀀스 탐색기로 운영편의성을 높인다. 더불어 녹화 영상 삭제 방지 및 맵 기능으로 위험성이 큰 영역을 빠르게 감지하고 채널을 무제한 확장할 수 있다.

윤승제 마일스톤시스템즈 지사장은 “마일스톤의 영상관제 소프트웨어(VMS)는 전세계 유수의 호텔에 공급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특히 단순 영상 보안을 넘어서 운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