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2019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맵퍼스, 2019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12.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용 S/W 개발, 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분야 직무 모집

[CCTV뉴스=이승윤 기자] 맵퍼스가 오는 14일까지 '2019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맵퍼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미래 핵심 기업으로 함께 도약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특히 회사의 핵심가치인 ‘진실성(Integrity)’, ‘소통(Communication)’, ‘혁신(Innovation)’을 바탕으로 이에 부합하는 인재상을 갖춘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응용 S/W 개발 ▲서버 개발 ▲시스템 개발 등 총 3개 부문으로 개발 업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업무 지식뿐 아니라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원자의 열정과 흥미 역시 주요 항목으로 평가한다.

공통 지원 자격 요건은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기준)이다. SW개발 관련 전공자(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 관련 프로젝트 및 업무수행 경험자, 업무상 영어 활용이 가능한 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맵퍼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1일 금요일 오후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인적성검사(필기시험 포함),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에서 전자지도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는  맵퍼스의 경쟁력은 우수한 인재라는 생각 아래 올해로 4년째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며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