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사옥 이전과 함께 스타트업을 위한 지원 사업 진행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사옥 이전과 함께 스타트업을 위한 지원 사업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11.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스타트업들과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협업 모색

[CCTV뉴스=이승윤 기자] 수산아이앤티가 최근 사옥 이전과 함께 한 층 전체를 스타트업 지원 센터로 운영, 스타트업에게 사무실을 무상으로 임대해 주는 지원사업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수산INT는 사옥으로 이전하기 전부터 스타트업 지원 사업을 계획하며 12개의 스타트업을 선정했다. AI, 블록체인 등 4차 산업과 연관된 스타트업들에게 수산INT는 사무공간을 무상 임대할 뿐만 아니라 휴게 및 강연, 회의 공간을 공유하는 등 영세 스타트업들이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산INT 임직원과 스타트업의 네트워킹 데이 출처 수산INT

 20년 전 소프트웨어 창업 경진대회에 출품된 아이디어 투자로 시작한 수산아이앤티는 트래픽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보안 사업과 통신사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영세한 벤처회사를 거쳐 안정적인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수산INT는 비즈니스 성공 노하우와 인프라를 제공하며 스타트업들의 성공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수산INT 이성권 대표는 “스타트업들의 사업성 및 전략 검증, 실질적인 비즈니스 도움을 위해 네트워킹 데이 등의 서비스를 통해 회사들간의 협업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다양한 스타트업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이 수산INT의 미래 성장 동력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