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프리미엄 영상 컬렉션인 셔터스톡 셀렉 출시
상태바
셔터스톡, 프리미엄 영상 컬렉션인 셔터스톡 셀렉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1.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네마급 장비로 촬영한 1만개의 프리미엄 4K영상 컬렉션 제공

[CCTV뉴스=신동훈 기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29일 프리미엄 영상을 모은 셔터스톡 셀렉(Shutterstock Selec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일상의 순간으로부터 블록버스터 액션까지 모두 포함한 영상 컬렉션은 전문가들이 영화급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했으며 셔터스톡의 전문 큐레이터가 선정했다.

새로운 콘텐츠 컬렉션은 업계 내 최고의 프로덕션 가치를 제공하며 항공촬영, 밀레니얼 어드벤처, 미식 (gastronomy), 액션 및 직장 촬영 등의 수요가 높은 콘텐츠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예술성과 기술적 우수성을 합쳐 RED카메라 및 씨네렌즈(Cine Lense)를 활용한 카메라 등의 영화급 장비로 촬영했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전문 영화 제작자들 및 모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팀이 뛰어난 카메라 움직임, 구성 및 연기에 초점을 두어 이번 영상 컬렉션을 제작했다.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는 “대부분의 영화 제작자 및 촬영기사가 알고 있듯이, 고품질의 설정 숏(establishing shot)을 제작하는 것은 영화 제작에서 중요하지만 제작비용이 많이 든다”며”셔터스톡은 영화적 재능으로 영상 프로젝트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헐리우드급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스톡영상이 TV 및 영화 제작 과정에서 필수적이게 되면서 셔터스톡은 계속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셔터스톡의 1천 2백만개 이상의 고화질 영상은 전 세계 영화제작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그들의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표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엄선한 이번 제품으로 이제 영화 제작자들은 전문가들이 최상의 장비를 사용해 제작한 프리미엄 영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셔터스톡 셀렉 영상 컬렉션은 4K 및 HD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