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콘도 거제벨버디어 회원권, 겨울 성수기 이용 특별 가격 분양
상태바
한화리조트 콘도 거제벨버디어 회원권, 겨울 성수기 이용 특별 가격 분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1.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소비자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한화리조트(한화콘도)가 겨울 성수기 여행시즌을 맞아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 회원권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리미엄 호텔·리조트로 뛰어난 자연 경관과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가 뛰어난 위치에 총 470개 객실로 이뤄진다. 또한, 프라이빗 몽돌 해변, 럭셔리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풀(Sky Pool) , 키즈 테마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다. 대기업의 안정성과 운영 관리 기법도 뛰어난 한화리조트라 평소 회원권에 관심 있던 고객들의 입회가 늘고 있다.


설악, 제주, 해운대, 경주 등 전국 골고루 분포된 14개 체인망도 좋다. 국내외 리조트 건설을 통해 레저업계을 선도하고 있는 한화리조트가 전국 각지에 직영 콘도 체인 및 골프장을 운영하여 이용 만족도가 높다. 워터피아, 스키, 골프, 온천시설 등 레저 라인업도 풍부하다.

한화리조트 회원권 등 기제 가격은 패밀리TYPE은 2,050만 원대부터, 스위트TYPE은 2,900만 원대부터, 로얄TYPE은 4,020만 원대부터 구성된다. 이용자의 패턴에 맞게 기명·무기명, 회원제·공유제 선택에 따라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기명의 경우 가입자 및 그의 가족-지인들에게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이용하는 방식이며, 무기명의 경우 법인사가 주로 가입하는 상품으로, 누구나 이용하는 방식, 즉 프리패스 회원권이라고 보면 된다.

또한, 회원제 회원권의 경우 10년 혹은 20년 이용후 보증금 100%를 돌려 받는 상품도 선택 가입할 수 있어 고객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즌 여행 시 전국 14개 직영체인 객실 및 각종 부대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회원에게 연간 제공되는 21박, 30박 회원권은 전국 14곳의 리조트 객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 패턴에 맞게 이용 박 수를 선택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기본 30박으로 일괄 분양하던 규정에서 벗어나 고객의 다양한 여행 패턴을 분석해 21, 30박 등으로 이용일 수를 세분화하여 고객의 다양한 분양 가격 요청사항을 반영하였다.

한화리조트 회원권 신규가입 혜택으로는 객실료 추가 50%할인, 워터피아-사우나 무료, 아쿠아플라넷 및 식음 할인권, 부대시설 무료쿠폰, 골프 할인권 등이 제공되며, 조식 뷔페 이용권, 레포츠 카드 등, 혜택도 푸짐하게 제공하며, 상담에서 입회 절차, 예약 관리까지 본사 전문직원들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해 VAT 환급 및 비용 처리로 비용 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무기명회원권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개인 및 법인 회원권 상세문의는 한화호텔&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상담 및 우편으로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