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슈퍼카드’ 시즌 5 업데이트 적용
상태바
2K, ‘WWE 슈퍼카드’ 시즌 5 업데이트 적용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11.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환용 기자] 2K는 모바일 수집형 카드 배틀 게임 ‘WWE 슈퍼카드’의 새로운 시즌 5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시즌 5에는 기존 플레이어는 물론 신규 플레이어의 경험을 최적화하고 간소화하기 위한 여러 가지 변화가 추가된다. 또한, 예전보다 더욱 많아진 WWE와 NXT 슈퍼스타, WWE 레전드, WWE 명예의 전당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가상의 링에서 경쟁하고 리더 보드의 순위를 올려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WWE 슈퍼카드 시즌 5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포함된다.
▲3개의 다이나믹하고 새로운 티어: 고딕(Gothic), 네온(Neon), 섀터드(Shattered)의 새로운 티어를 포함한 250개 이상의 카드 추가된다. 각 카드는 독특한 카드 프레임과 새로운 이미지를 지닌다. NXT 슈퍼스타 EC3, 리코쳇(Ricochet), 캔디스 랠래(Candice LeRae) 등이 시즌 5에서 데뷔한다.
▲신속한 트레이닝과 향상된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이제 드래프트 보드에서 숙련 티어가 새로운 기준이 되며, 플레이어는 빠르게 경쟁 상태에 도달하고 카드를 훈련할 수 있다.
▲향상된 마이카드와 카드 카탈로그: 새로운 마이카드(MyCARD) 메뉴를 통해 중요한 카드를 신속히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간결해진 메인 메뉴와 재활성화된 카드 카탈로그를 통해 플레이어의 카드 컬렉션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새로운 멀티 퓨전 챔버: 새로운 멀티 퓨전 챔버는 일반, 레거시, 프로모션 퓨전 카드를 분리해,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새로운 이벤트: 링 도미네이션, 로드 투 글로리, 라스트 맨 스탠딩 등 새로운 이벤트가 이번 12월부터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즌 5에서는 모든 플레이어들을 위한 보상이 제공된다. 플레이어가 WWE 슈퍼카드 계정을 생성한 날짜에 따라 고유의 카드 뒷면, 크레딧, 서포트와 강화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5의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