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일반인 위한 A/V 솔루션 미니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일반인 위한 A/V 솔루션 미니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www.aten.co.kr)가 ‘A/V 솔루션 미니 세미나’(이하 미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텐 미니 세미나는 A/V 및 DID업체를 비롯해 일반인, 게임유저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으로 가산동 갑을 그레이트밸리 B동 17층 고려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11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진행될 이번 미니 세미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에이텐의 최신 A/V 솔루션 및 제품 소개, 시연회, 직접 체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텐 매트릭스 스위치 VM5808H와 HDMI 분배기 VS0108H, VS182A, HDMI 무선 연장기 VE829 등 여러 제품 군을 당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A/V 솔루션의 실 도입사례 설명과 시연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팀 아이디(Team Id) 주최, 지난 제주도 글로벌 격투게임에서 소개된 게임솔루션도 함께 소개된다. 에이텐 HDMI 영상분배기 VS812와 플레이스테이션3, X-박스 등의 콘솔게임기로 구성된 부스에서 참관객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DVD, 블루레이 플레이어, DVR/케이블 박스, 게임 콘솔 및 컴퓨터 같은 HD A/V 전자기기를 통합 관리하는 방법을 제안해 개인 홈씨어터 룸 혹은 멀티미디어 룸 등 자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오는 10일까지 전화(02-67-8789, #110) 또는 이메일(maketing@aten.co.kr)로 하면 된다.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접수가 완료되며 참가비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간단한 다과와 퀴즈이벤트, 경품 제공할 예정이다. 30만원 상당의 고급 게이밍 키보드 & 마우스는 물론 최고급 게임용 헤드셋, 피크닉가방 세트, 영화 예매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된다. 또한 이날 행사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 별도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이텐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평소 에이텐 솔루션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A/V 솔루션을 좀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많은 일반인 및 게임유저들이 참석해 실생활에 효율적인 에이텐 솔루션의 우수성을 함께 알아가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에이텐 주최 A/V 솔루션 미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ten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