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면서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셀메이드 PPC크림
상태바
바르면서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셀메이드 PPC크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매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피나는 노력으로 다이어트를 하며 원하는 체중에 도달했지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때문에 웃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도 한다. 손으로 주무르며 마사지를 해봐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셀룰라이트, 그로 인해 여름철에도 긴 바지를 입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최근 24절기 중 소설에 가까워지면서 다음 여름을 위해 겨울 동안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을 찾으며 고민을 타파하기 위한 몸부림이 시작됐다.

셀룰라이트크림 전문 업체 셀메이드는 PPC크림을 판매 중에 있다. 이 제품은 기존 PPC주사 요법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강력한 PPC성분과 마이크로 에멀전 기술을 도입하여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냈다. 이에 따라 작은 입자가 피부층에 더 빠르고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지방세포를 용해하며 사이즈 감소 효과를 증진시켰다.

이 다이어트크림을 통해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림프액과 지방이 함께 서서히 빠져나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부작용 걱정을 덜어냈다. 그 결과, 보기 안 좋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되어 셀룰라이트제거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셀메이드 PPC크림 사용방법은 고민되는 부위에 50원 동전 크기만큼의 양을 원하는 부위에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샤워 후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효과가 좋으며, 아침에 한 번 더 발라주면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팔뚝과 등살, 허벅지, 종아리 등 셀룰라이트를 감추고 싶은 모든 부위에 바르고 간단히 마사지만 해주면 된다. 이렇게 간단한 사용방법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다.

셀룰라이트크림 전문 업체 셀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해야 하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했지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슈크림 제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평소 바디크림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셀메이드 관계자는 “시간과 비용의 부담 없이 셀프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고 다이어트와 셀룰라이트없애는방법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주고싶다.”라고 전했다.

셀메이드 PPC크림의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판매처인 ‘신데렐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