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수’ 위드웰 풋토피아 족욕기 재입고
상태바
‘긴급공수’ 위드웰 풋토피아 족욕기 재입고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생활건강용품 전문 업체 위드웰에서 최근 일시 품절됐던 풋토피아 족욕기를 재입고 했다고 밝혔다.

위드웰 풋토피아 족욕기는 홈쇼핑 연속매진으로 인기가 높은 족욕기 전문사의 제품으로 자동 온도유지 족욕기의 보편화에 큰 몫을 한 제품이다. 꾸준한 판매와 안정화로 고객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보니 겉모습만 비슷하게 카피한 제품들도 유통이 되고 있다고 한다.

업체관계자는 겉모습만 따라하지 말고 제품 안에 있어야할 부품과 안전기기 등도 제대로 갖추어서 제대로 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다고 아쉬움을 표현했다.

족욕기는 건강을 위해서 사용하는 생활건강용품 이다보니 기본적인 기능에는 충실하게 생산되어야 한다.

먼저 물의 온도 유지와 순환이 중요한데, 설정온도까지 자동으로 족욕통 안에 고르게 순환하면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순환장치와 성능이 일정하고 내구성이 좋은 PTC 히터, 온도제어가 정확한 온도센서, 사용시간 체크를 위한 타이머, 전원차단 안전장치 등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한번 찾았던 고객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생활건강용품으로 확고히 자리를 잡았으면 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족욕의 기본은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그 온기가 몸에 전달 받으며, 순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기본이다.

요즘 발마사지기에도 온열기능이 추가되거나 적외선 조사를 통한 건식족욕기 등도 종종 출시되고 있지만 ‘족욕’ 이라는 단어그대로 따뜻한 물로 하는 족욕이 기본이며, 물로 족욕을 하면 족욕을 하는 부위에 고르게 온기를 전해주므로 족욕을 하면서 배출되는 노폐물 제거나 뒷처리 면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방식이다.

요즘은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족욕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일시 품절되었으나 현재 재입고가 되어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판매를 재개했다.

풋토피아 족욕기는 각종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홈쇼핑 방송 및 홈쇼핑사이트인 GS샵,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몰 등과 위메프, 쿠팡, 티몬 각종 소셜사이트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위드웰 담당자는 안마의자, 발안마기, 반신욕기, 족욕기, 혈압계, 저주파안마기 등 다양한 생활건강용품을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로 소비자들께 공급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