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신형 아이폰XR, XS, 맥스 주말시장 후끈 에어팟지급에 몰려
상태바
뉴버스폰, 신형 아이폰XR, XS, 맥스 주말시장 후끈 에어팟지급에 몰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2018년 신형 아이폰XR, XS, MAX 인기가 두 번째 주말이 지나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온, 오프라인 휴대폰 판매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폰 구매시 에어팟 사은품을 제공하는 곳 찾느라 분주한 모습들이 연출되고 있다.

뉴버스폰 휴대폰카페 에서는 아이폰XR, XS, 맥스 사전예약 사은품에 정품 에어팟을 단독 진행하여 큰 화제가 되어 1000여대 에어팟을 전원 증정한 것으로 확인되며 추가 500대 입고하여 실 판매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자 사은혜택으로 에어팟 과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이처럼 기기변경 가입자 사은품으로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는 곳은 흔치 않아 여전히 가입문의가 끊이질 않는 모습이다.

지난주 수학능시험이 끝나고 수험생 휴대폰 교체시기도 맞물려 신형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젊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이에 각통신사는 수험생 프로모션으로 요금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아이폰XR, XS 고가 모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XR, XS 사전예약 당시 20대, 30대 구매연령층이 가장 많았다면 주말부터 10대 구매가 대폭 늘었다면서, 가장 많은 문의는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였다"고 전했다.

에어팟뿐만 아니라 2인이상 구매시 아이패드 6세대를 증정하여 친구끼리 같이 구매하려는 문의도 덩달아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애플 신형 아이폰XR, XS, 맥스 구매시 에어팟 사은품 증정 행사 및 각통신사 요금할인, 경품제공 프로모션은 뉴버스폰 네이버카페 공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