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여행사, 태국 푸켓 허니문은 ‘더 나카 풀빌라’ 신혼여행지 리조트 추천
상태바
세일여행사, 태국 푸켓 허니문은 ‘더 나카 풀빌라’ 신혼여행지 리조트 추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1.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푸켓은 말레이반도 서해안에 위치한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며,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휴양지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리조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허니문 커플들에게 신혼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여유로운 휴양은 물론 다이내믹한 해양 레포츠들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기도 하다. ‘세일여행사’ 에서 푸켓 ‘더 나카 풀빌라’ 상품을 선보인다.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따뜻한 휴양지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은 주목할 소식이다.

‘더 나카 풀빌라’ 근처에는 푸켓에서 번화한 장소로 대표되는 빠통비치 해변이 있다. 빠통비치는 푸켓타운에서 차로 40분 거리이며 관광의 중심지 역할을 한다. 푸켓 인근의 작은 섬들에 들어가기 전에 이국적이며 활기찬 휴양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여러 해양 레저가 준비되어 있고, 숙소와 레스토랑, 바, 나이트클럽, 대형 쇼핑몰, 여행사, 편의점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관광객이 붐벼 더 활기차고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

또한 ‘더 나카 풀빌라’ 는 2014년에 오픈해 100여 채의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고 푸켓에서도 인정받는 럭셔리 오션 풀빌라이다. 앞서 말한 빠통비치와 가깝고 자체적으로 비치를 운영해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스파에서는 럭셔리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전용 해변에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등 여러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푸켓 최대의 테마공원 환타씨와 빠통 비치에서 규모가 가장 큰 정실론 쇼핑센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이밖에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에서 무료 미니바와 파티오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특히 푸켓 ‘더 나카 풀빌라’ 의 인테리어는 구조물의 지지대들이 프레임 역할을 하여 자연이 보존되어 있고 전망이 확 트여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게다가 여러 명소로 가는 셔틀버스들도 마련되어 있어 이동시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한편 ‘세일여행사’ 에서는 ‘더 나카 풀빌라’ 외에도 특색 있고 고급스러운 여러 풀빌라들과 유럽 및 미주 자유여행 상품은 물론 다양한 패키지 여행과 크루즈 여행 상품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