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니션 다이어트,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상태바
뉴피니션 다이어트,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뉴피니션 다이어트’가 새로운 구성과 성분으로 리뉴얼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다가가고 있다. 

단기간 내 체중만 감량하여 영양 불균형을 일으키는 기존의 다이어트 방식에 반하는 뉴피니션은 개인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생리활성을 정상으로 돌리는 시스템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뉴피니션 관계자는 “비만은 비만요인에 따른 생리활성이 장기간 깨졌기 때문에 나타난 현상”이라고 말하며, “비만요인이 오랫 동안 굳어진 이유는 나쁜 식습관, 수면 및 운동 부족을 비롯 소화 기능과 순환 기능 등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각기 다르다”고 전했다.

그래서 지방대사 매커니즘은 물론 생리활성 시스템이 함께 정상화 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뉴피니션에서 강조하는 지방대사 시스템이 고스란히 접목 된 뉴피니션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 1¢®¢´2¢®¢´3은, 가볍고 탄력 있는 바디핏의 완성을 위해 생명공학 기반의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 됐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엄선하여 체계적으로 설계 된 해당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피부 개선,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및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입증 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단, 구매 시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등을 반드시 상세하게 확인 후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