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리트갖춘 소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 특화구성에 지역개발호재 다수 보유
상태바
다양한 메리트갖춘 소형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 특화구성에 지역개발호재 다수 보유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1.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영종 스카이가든’이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로 1~2인 가구에 인기많은 소형 원룸(전용 18~22㎡)위주로 구성된다.

지역개발호재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이 ‘영종 스카이가든’의 주요한 메리트이다. 제3연륙교(영종~청라), 제2공항철도(영종~인천), 자기부상철도 등 교통개발계획과 인스파이어IR, RFCZ 복합리조트 등의 개발예정이 대표적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이 들어설 영종국제도시에 기업체 입주가 늘고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태츠칩팩코리아, BMW드라이빙센터, 보잉훈련센터&항공엔진정비센터 등이 꾸준히 영종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다.

2011년 6월 36,113명이었던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도 올해 10월 기준 72,939명으로 크게 늘었다.

그 외, 씨사이드파크와 가깝고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한다는 점도 영종 스카이가든의 빼놓을 수 없는 입지적 메리트이다.

분양관계자는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역개발호재·인기면적 구성 등 여러 장점들까지 보유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는 중”이라며 “여기에 영종스카이가든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도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모델하우스는 유동인구많은 강남역 인근(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0-18)에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