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8-03 18:06 (월)
DJI, 산업용 드론 신제품 세미나 개최
상태바
DJI, 산업용 드론 신제품 세미나 개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1.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지윤 기자] 소비자 드론 및 항공 촬영 기술 선도기업 DJI가 오는 20일 오후 1시에 인천 서구 로봇지원센터 한빛드론본사에서 산업용 드론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DJI가 공식 인증 딜러사 한빛드론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산업용 드론 신제품 세미나는 가장 최신의 산업용 드론인 ‘팬텀4 RTK’와 ‘매빅 2 엔터프라이즈’를 일반 소비자와 기업 관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먼저 측량 및 매핑 점검 작업에 최적화 된 항공 측량 드론 ‘팬텀 4 RTK’는 센티미터급 초정밀 위치정보를 이미지 시스템과 결합해 측량 효율성과 정확성을 개선하고, 운용 난이도와 비용을 낮춘 고정밀 항공 측량 드론이다.

또한, 매빅 2 엔터프라이즈는 산업용임에도 불구하고 작은 크기와 접이식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이 용이하며, 좁은 골목에서 수색 구조 작업이나 시설물 점검 등에 적합하다. 업계 최초로 드론에 24GB의 내부 데이터 저장 장치를 내장하고, 비밀번호 암호 기능을 추가해 드론에 저장된 데이터 보안을 강화했으며, 드론 사용자의 작업 목적에 맞게 M2E 스포트라이트, M2E 스피커, M2E 비콘 등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DJI는 산업용 드론 신제품 세미나가 일반 대중에게 생소했던 산업용 드론의 필요성과 기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선 산업용 드론의 제품 특장점과 실제 운용 사례를 발표하는 무료 강좌 외에도, 야외에서 DJI 산업용 드론을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