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클럽 별 100% 할인 서비스 확대
상태바
KT, 올레클럽 별 100% 할인 서비스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자사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올레 와이파이를 단기간 이용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 상품도 ‘별’로 100% 할인(별차감) 가능하게 하고 카페거리 50% 할인 행사를 6월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LTE 데이터가 부족한 고객들이 추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인 ‘LTE-데이터플러스/LTE-충전데이터’를 별로 100%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지난 3월3일 출시됐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노트북, 태블릿PC에서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1시간(1000원), 1일(3000원) 단위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 상품을 별로 100% 할인(별차감)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추가했다.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 상품은 올레와이파이 접속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 가로수길, 홍대, 삼청동 등 인기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클럽 카페거리’ 이벤트도 이용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3개월 연장해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

이용할 수 있는 카페의 위치 및 특징 등은 올레클럽 홈페이지(club.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1일 1회 이용, 해당 사용금액만큼 별 차감)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고객이 보유한 별을 유용한 곳에 활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제대로 쓸 곳이 많은 올레클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