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 체르엠 새로운 얼굴, 배우 황보라 발탁
상태바
다이어트식품 체르엠 새로운 얼굴, 배우 황보라 발탁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며 활동량이 적어지는 겨울이 다가오지만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현재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쇼핑몰 체르엠에서 새로운 모델로 황보라씨를 발탁했다고 한다.

배우 황보라씨는 대중들에게 ‘왕뚜껑 소녀’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봉세라 과장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사랑스러운 봉과장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체르엠에서는 이번 새로운 모델 황보라씨와 함께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체르엠은 ‘쉽고 빠른 다이어트’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이 곳은 건강상태를 오히려 악화 시킬 수 있는 극단적인 식이조절이나 무리한 운동이 아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로써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샹떼꼬르 프리미엄, 샹떼꼬르 컷파이브, 체다다이어트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황보라씨의 밝고 쾌활한 이미지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고 자기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새로운 모델의 발탁에 맞춰 체르엠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